안양시 동안구갑 민병덕,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열린 개소식’
“도약의 안양, 시작부터 완성까지 책임질 것”...이재정-강득구의원도 함께

민주당 민병덕의원이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이재정-강득구의원과 함께 “도약의 안양, 시작부터 완성까지 책임질 것”을 강조할 예정이다.
민주당 민병덕의원이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이재정-강득구의원과 함께 “도약의 안양, 시작부터 완성까지 책임질 것”을 강조할 예정이다.

지난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 재선 행보에 나선 민병덕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현 국회의원)이 내일(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어 동안구 갑 주민들을 만난다.

이날 개소식은 오전 10시 ‘민병덕TV 특별 라이브’를 시작으로, 방문객 분산을 위해 오후 10시까지 ‘열린 개소식’으로 진행되며 민병덕 국회의원이 선거사무소에 머물며 주민들을 맞을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당대표는 미리 보낸 축전을 통해 “민병덕 후보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더불어민주당이 민병덕 후보와 함께 하겠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가는 민주당의 동지가 되어달라”고 민병덕 의원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힘을 보탰다. 

민병덕 국회의원은 “4년 전, 10년의 도전 끝에 다선의원의 벽을 넘을 수 있도록 동안 주민 여러분께서 ‘파란’을 만들어주셨고, 이에 보답하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뛰며 성과를 만들어 왔다. 꼭 재선에 성공해 새롭게 시작된 ‘안양의 도약’을 시작부터 완성까지 책임감 있게 완수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날 ‘안양 원팀’의 동안구 을 이재정 국회의원과 만안구 강득구 국회의원은 각각 오전 11시와 오후 2시 개소식을 개최할 예정이며, 세 명의 국회의원은 각자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품앗이’ 방문을 통해 제22대 총선을 맞는 ‘안양 원팀’의 결의를 다진다. 또한 법무법인 민본에서 함께 활동했던 조국혁신당 영입 인재 1호 신장식 변호사, 역사 강사 황현필 선생 등도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개소식을 축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산업경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