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부회장 김광일 선임, 16일 정기총회서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남도회는 16일 신임회장에 김려옥-신임부회장에 김광길을 선임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남도회는 16일 신임회장에 김려옥-신임부회장에 김광길을 선임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남도회는 지난 16일 전남나주시 중흥골드스파 리조트 대연회장에서 제54회 정기총회를 열고 앞으로 3년간 전남도회를 이끌어 나갈 신임회장에 김려옥 아림전기대표와 부회장에 김광길 덕인대표을 회원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이날 총회에는 서순천 전남도청에너지신산업과장과 임낙송 한전광주전남본부장, 박황진 전기안전공사광주전남본부장등 내외빈을 비롯해 회원 32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남도회는 이날 당연직대의원 도회장을 포함한 22명의대의원도 새로 선출했다.

이날 총회에서 전력산업 발전과 협회위상 제고에 기여한 회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등 포상과 함께 업계의 미래를 이끌러 갈 지역 인재들에게 장학금과증서를 전달했다.

신임 김려옥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남도회장은 취임 인사말을 톰해 ''온갖 어려움 속에서도 업계와 도회의 발전을 위해 끊이없는 협조와격려를 보내주신 전남도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를드린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성원에 힘입어 사업추진의 우선순위를 회원 화합과 권익보호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산업경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