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중소기업중앙회와 간담회 개최
한전, 중소기업중앙회와 간담회 개최
  • 이승환 기자
  • 승인 2019.11.25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의 보유 역량 활용하여 중소기업과 동반성장 촉진

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종갑)은 지난 11월 21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회의실에서 중소기업중앙회 관계자, 전력기자재 중소기업 조합 대표자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전력산업 기자재 내수 활성화 및 수출 증대를 위해 관련 중소기업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특히, 기술력은 있으나 인지도가 부족한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한전의 중소기업수출촉진 브랜드인 KTP 제도를 상세히 소개하여 참석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KTP(KEPCO Trusted Partner)는 해외 수출시장에서 우리나라의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보증하는 한전의 수출지원 제도다.

한전은 앞으로도 한전의 브랜드 가치와 보유 역량을 활용하여 중소기업 지원의 효율성을 높이고 동반성장 문화의 확산을 선도할 것이며, 온·오프라인 소통채널을 다양화할 해나갈 계획이다.

간담회 후 기념사진. 왼쪽부터 유병언 한국전력기기사업협동조합 이사장, 황광수 한전 중소벤처지원처장, 추연옥 인청경기플라스틱공업협동조합 이사장, 곽기영 한국전기공업협동조합 이사장.
간담회 후 기념사진. 왼쪽부터 유병언 한국전력기기사업협동조합 이사장, 황광수 한전 중소벤처지원처장, 추연옥 인천경기플라스틱공업협동조합 이사장, 곽기영 한국전기공업협동조합 이사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